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

2020. 6. 3. 08:55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



모바일 마케팅은 그것과 관련된 많은 다른 정의들을 가지고 있다.


정확한 정의는 고려 중인 사업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모바일 마케팅을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에게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귀사에 유리하게 활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할 때 무작위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문자를 자주 보내려면 소비자의 허가가 필요할 것이다.


허가는 인터넷을 통한 양식이나 문자로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광고는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을 도울 수 있다.


스마트폰과 적절한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특집이나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QR 코드를 브로셔, 포스터, 카탈로그 및 명함에 인쇄하십시오.


간편한 가용성을 통해,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필요나 욕구가 있는 고객이 QR코드를 통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메시지를 쉽게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내는 메시지를 빠르게 흡수하고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미션 진술서를 갖는 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를 계속해서 정확히 전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념에 충실하면 바른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사람들이 본거지에 도착하게 하고, 일단 도착하면 계속 연락을 취하게 한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가장 잘 하는 사람들은 차근차근 진척된다.


일을 서두르지 말고 먼저 시장을 공부하지 말고 캠페인을 시작하라.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먼저 짧은 연락처로 시작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가진 것을 다 써라.




모바일 마케팅이 더 많은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이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을 넘나들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고객들은 많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을 가지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 만약 그것이 고객의 특정 기기와 작동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마케팅 노력은 좋은 효과를 내지 못할 것이고 심지어 부정적인 효과조차 없을 것이다.




SEO는 전통적인 사이트만큼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도 중요하다.


구글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브라우저니까, 모바일 브라우저를 최적화하기 시작하면 거기서부터 시작하라.




모바일 마케팅은 어려울 수 있지만, 위치에 따라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위치를 방송할 기회를 준다.


이 능력은 이 특정한 유형의 미디어에만 독점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위치 인식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와 운전 방향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장소를 찾기 위해 앱을 사용한다.


Google 지도 및 유사한 웹 사이트에 귀사의 비즈니스를 나열하십시오.


귀하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사람들이 검색을 할 때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가 명확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구글 지도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메일 캠페인이 최대의 효과를 거두려면 이메일도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야 한다.


메시지를 다른 모바일에 열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클릭 기능과 함께 전화 번호를 이메일에 포함시켜 통화를 완료할 수 있으며, 제공된 링크가 휴대 전화에서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과 소형 기기에서 이메일을 다루는데, 당신의 모바일 캠페인은 그것을 반영해야 한다.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려면 QR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의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을 전달할 수 있다.


이것들을 핸드폰으로 캡처하는 것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QR코드를 통해 관련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사업가에 의해 동일한 방식으로 정의되지 않는다.


눈에 띄는 정의는 하나도 없다.


비록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휴대전화를 사용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이다.


여기에 나열된 정보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